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리뷰모음

서울숲 양식 소개팅 맛집 '차만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첫 포스팅으로 며칠전 다녀온 서울숲 맛집 '차만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차만다는 영국 가정식을 파는 레스토랑으로, 소개팅 장소로 제격입니다.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숲에서 단연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위치

서울숲 '차만다' 는 서울숲역과 뚝섬역에서 도보 10~15분 이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새 핫플레이스여서 그런지, 가는 골목길에 예쁜 카페와 맛집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가격

차만다는 주로 영국 가정식 요리를 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피쉬&칩스, 셰퍼드파이,  노팅힐 토마 리조토 라고 하네요! 영국 음식을 주로 판매하는 양식집이 많지 않은데, 그런 점에서 차만다는 방문할 가치가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해요. 대체로 가격대는 1만원 후반대에서 2만원 초반대 선입니다. 

차만다파스타

차만다의 대표메뉴인 피쉬&칩스와 노팅힐 토마 리조토입니다. 피쉬&칩스는 26,000원, 리조토는 19.000원으로 양식 레스토랑의 적당한 가격대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4명에서 피쉬&칩스, 셰퍼드 파이, 그리고 노팅힐 토마 리조토를 시켰는데요. 네명에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였고, 특히 피쉬&칩스는 차만다 대표 메뉴인만큼 생선가스가 생각보다 두툼하고 양이 많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3-4인도 충분히 나눠먹을 수 있는 양이니 참고해주세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차만다' 서울숲 맛집, 소개팅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상 며칠 전 다녀온 서울숲 맛집, 차만다 리뷰를 끝으로 첫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후기와 정보로 여러분꼐 찾아올게요!

 

 

반응형